인덕대학교 창업지원단
인사말
"창업이 강한 대학”, "CEO가 되려면 인덕으로 오라! 인덕대학교 창업지원단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인덕대학교 창업지원단 단장 최상열입니다.
인덕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인덕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창업이 강한 대학”, "CEO가 되려면 인덕으로 오라!"라는 슬로건을 Motto로 체계적인 창업보육시스템 구축을 통해 세계시장을 무대로 활동할 수 있는 글로벌 CEO 발굴 및 육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00년 창업보육센터 지정을 시작으로 2011년 창업선도대학에 선정, 2013년 사관학교식 창업선도대학에 선정되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 사업성을 가진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에게 공간 및 기자재 뿐 아니라 창업지원단이 보유한 우수한 연구인력 및 교육기능을 활용하여 기술개발 및 경영 등에 대한 코칭, 교육 등을 지원, 종합적인 창업지원서비스를 통한 기술창업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5년이내 신규임용된 교수 중 산업체 경력이 3년 이상인 교수들을 창업동아리 지도교수, 예비창업자의 기술 또는 경영멘토링, 우수 아이템의 공동기술개발사업 등에 활용하여 대학내의 창업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하고 창업활성화를 위하여 창업지원 컨트롤타워 역할을 강화하여 서울동북부를 거점으로 창업보육사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창의력이 발휘될 수 있는 벤처창업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덕대학교 창업지원단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덕대학교 창업지원단 단장 최상열 올림